‘더쇼’ 프로미스나인 ‘WE GO’ 청량美

입력 2021-06-01 2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청량함을 가득 머금은 요정 매력을 선보였다.

프로미스나인은 1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두 번째 싱글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 타이틀곡 ‘WE GO(위 고)’ 무대를 펼쳤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시청자들과 함께 랜선 여행을 떠나는 듯 기분 좋은 에너지와 상쾌함을 선사했다. 상큼한 비주얼에 한 번,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포인트 안무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청량한 미소와 함께 시원시원한 춤선으로 휴양지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하루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해피 바이러스가 가득 담긴 목소리와 오션뷰보다 눈부신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냈다.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WE GO'는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즐기며 행복한 순간의 절정을 표현한 곡으로,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 연주에 맞춰 톡톡 튀는 포인트 안무로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설레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WE GO'는 음원 공개 직후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2021년 21주차 가온 BGM 차트 1위, 일본 라쿠텐뮤직 실시간, 주간, 월간 종합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