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민vs김지석 키스 후 갈등, 로맨스 향방은? (월간집)

입력 2021-06-24 1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소민과 김지석의 분위기가 180도 달라졌다. 입맞춤까지 했던 두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갈등이 예고된 것.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극본 명수현 연출 이창민)의 지난 방송에서 “대표님 저 좋아하세요?”라는 영원(정소민)의 취중 질문에 입맞춤으로 화답한 자성(김지석). ‘대빵이들’ 로맨스의 시작을 알리며 설레는 밤을 장식한 두 사람이 24일 본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컷에서 한껏 날을 세우고 대치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방송 직후 공개된 4회 예고 영상을 보니 갈등의 시작은 ‘월간 집’에 미스터리 한 스푼을 뿌린 ‘707호’에서 비롯된 것으로 보인다. “사람 죽은 집”이라는 사실에 경악하며 뛰쳐나온 영원이 “깎아주세요, 월세”라고 들이받자, 자성이 “그냥 나가세요”라고 맞선 것. 하지만 가슴 속에 피어나고 있는 감정까지 숨길 순 없는 것인지, 영원과 신겸(정건주)의 다정한 한 때를 노려보는 자성의 눈빛이 심상치 않다.

여기에 돈 아낄 필요 없는 금수저라는 사실을 숨기고 영원과 편의점 메이트를 맺은 신겸(정건주)의 비밀 역시 밝혀질 것으로 예고돼 흥미를 자극한다. 영원이 “언제까지 철없이 굴건데?”라는 자성에게 신겸이 “아빠 사업 물려받을 생각 없다고 했잖아”라고 맞받아치는 대화를 듣게 된 것.

제작진은 “24일 밤 영원과 자성의 입맞춤 그후의 반전 이야기부터 707호의 비밀, 그리고 신겸의 거짓말까지 모두 밝혀진다”라고 초고속 전개와 풍성한 서사를 예고했다. 동시에 “이 모든 에피소드가 이제 막 싹을 틔울 것 같던 영원과 자성의 내 집 마련 로맨스에 어떤 영향을 주게 될지 함께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월간 집’ 4회는 24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