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문자투표 수익 2억6천만원 전액기부 [공식]

입력 2021-06-24 16: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조선이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결승전 문자 투표 수익금 2억 6천여만원을 '사랑의열매'에 모두 기부했다.

TV조선 김민배 대표이사는 서울 상암동 TV조선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내 딸 하자' 녹화 현장을 찾아 '미스트롯2' TOP7 진(眞) 양지은 및 '내 딸 하자' 출연진과 함께 '미스트롯2' 결승전 당시 문자 투표 수익금 2억 6,899만 916원 전액을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에게 전달했다. 기부금은 사랑의열매를 통해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 아동 보호 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김민배 대표이사는 "전국 방방곡곡에 계신 시청자 여러분들이 '미스트롯2'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시청자 한 분, 한 분의 뜻과 정성이 하나로 모여, 정인이와 같은 아동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기부금으로 열매를 맺게 돼 더욱 뜻깊다. TV조선과 '미스트롯2'를 사랑해 주신 시청자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와 함께 기부 소감을 전했다.

이에 김상균 사랑의열매 사무총장도 "'미스트롯2' 문자 투표 수익금을 '대한민국 사회백신 나눔 캠페인'에 기부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다시 한번 "소중한 성금은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 아동 보호 지원 사업을 통해 배분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 사무총장은 TV조선이 '기부 문화 확산'에 초석을 다져줘서 고맙다는 인사를 덧붙였다.

TV조선은 지난해에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결승전 문자 투표 수익금 3억 3,916만 4,687원을 사랑의열매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한 영웅들'에게 전달했고 이번이 두 번째 기부다. 이와 별도로 지난 22일에는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과 함께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에 제약이 있는 장애인들을 위해 3,000만 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기부하기도 했다.

한편, '미스트롯2' 문자 투표 수익금 기부 전달식은 25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내 딸 하자'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