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공식 응원봉 첫 공개→데뷔 쇼케이스 한정 출시

입력 2021-06-24 17: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신인 최초 ‘이례적’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의 공식 응원봉이 베일을 벗었다.

오메가엑스(재한, 휘찬, 세빈, 한겸, 태동, 젠, 제현, 케빈, 정훈, 혁, 예찬)는 24일 오후 공식 팬카페 및 SNS를 통해 공식 응원봉을 최초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응원봉은 팀 컬러인 그린을 메인으로 제작되었으며, 오메가엑스의 입체 로고가 배치된 투명구 안에는 11명의 포토 필름이 담겨있다. 이는 팬들이 다양하게 커스텀 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출시 후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포토 필름의 테두리에는 그린과 블랙의 그라데이션이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끈다. 블랙은 ‘0’ ‘시작하지 않은’ 등의 의미를, Ω는 ‘확장’ ‘새로운 시작’ 등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정상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장한다 (0 to Omega)’는 오메가엑스만의 방향성과 지향점을 담아냈다.

또 중앙제어가 가능한 최신 버전의 응원봉으로, 곡마다 다른 컬러를 적용해 응원을 펼칠 수 있어 팬들과 함께 완성된 오메가엑스의 음악과 무대를 더욱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메가엑스의 응원봉은 오는 30일 진행되는 첫 번째 미니앨범 ‘VAMOS (바모스)’ 발매 및 데뷔 기념 쇼케이스에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데뷔와 동시에 응원봉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로, 그동안 신인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남다른 행보를 보여온 오메가엑스에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오메가엑스는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첫 번째 미니앨범 ‘VAMOS’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