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더 플레이리스트’ 다듀 입담+美친 무대, 오늘 첫방 (종합)

입력 2021-07-07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일 첫 방송되는 Mnet '더 플레이리스트'의 첫 게스트 다이나믹 듀오가 팔색조 활약으로 '더 플레이리스트' 첫회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무엇보다 다이나믹 듀오의 솔직한 입담과 대체불가능한 감성의 무대가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다이나믹 듀오가 직접 밝힌 첫 앨범의 성공 비결이 눈길을 끈다. 다이나믹 듀오는 2004년 결성 후 첫 발매한 앨범에서 'Ring My Bell', '불면증' 등 다수의 곡이 연이어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MC 이홍기가 "첫 앨범 성공은 피처링 덕분이다? 아니다?"라는 독한 질문을 던지자 다이나믹 듀오는 주저 없이 "맞다. 나얼과 바비킴 덕분이다"라고 밝히며 첫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간다.

또한, 온라인상에서 화제인 군 복무 시절 국군 방송에서 박효신과 듀엣 라이브를 한 개코와 그 자리에 함께 있었던 최자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폭풍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개코는 "이 영상은 죽을 때까지 따라다닐 것 같다"고 웃픈 소감을 전하고. 영상 속에서 개코의 모습에 박장대소하고 있는 최자는 "당시 이 모습이 방송으로 녹화되고 있다는 모습이 웃겼다"라며 남다른 후일담을 더한다.

이 밖에도 개코와 최자는 서로의 애창곡으로 노래방 라이브 점수 대결을 펼친다. 최자는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을, 개코는 이문세의 '사랑이 지나가면'을 선곡, 두 힙합 아티스트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발라드 대결이 펼쳐질 전망이다.

'더 플레이리스트'는 매회 출연하는 아티스트들이 자신이 평소에 즐겨 듣거나 특별한 순간에 함께하는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해 인생 이야기를 공유하는 음악 라이브 & 토크쇼. MC로는 FT아일랜드의 메인보컬이자 배우 이홍기가 출연한다. 7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40분 방송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