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아신전’ 전지현X호랑이, 모션 포스터 공개

입력 2021-08-06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넷플릭스(Netflix)의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 아신전'이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공개된 모션 포스터는 거대한 생사역 호랑이가 위압적인 분위기로 화면을 가득 채우며 시작된다. 생사초를 먹은 노루로 인해 생사역이 된 호랑이가 북방에서 벌어질 거대한 비극을 예고하며 숨 막히는 긴장감을 안긴다. 화염 속으로 사라진 생사역 호랑이에 뒤이어 카리스마 가득한 아신이 활을 들고 등장해 다시 분위기를 전율시킨다. 모든 것을 집어삼킬 듯이 울부짖는 생사역 호랑이와 그 어느 곳에도 속하지 못하고 천대와 멸시를 버텨야했던 성저야인이자 가족과 터전을 한꺼번에 잃은 아신의 깊은 한이 담긴 눈빛이 잊히지 않는 여운을 선사한다.

'킹덤: 아신전'은 공개 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다수의 해외 매체는 “'킹덤: 아신전'은 이전 시리즈를 봤다면 꼭 봐야 할 스페셜이다. 이전 시리즈를 못 봤다 하더라도 좀비와 미장센 자체로도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LeisureByte), “'킹덤: 아신전'과 이전 시리즈는 진정한 스트리밍 플랫폼의 혜택이고 넷플릭스가 이런 콘텐츠를 계속 제작하길 바란다.” (Bulletproof Action)며 '킹덤: 아신전'이 완성한 서사에 대해 극찬을 보냈다.

'킹덤: 아신전'은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