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빽가→이상민X이상호, 맛·흥 다잡은 옥캉스

입력 2021-08-14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맛있는 녀석들' 뚱4가 그룹 코요태 빽가, 쌍둥이 트로트 가수 이상민, 이상호와 맛과 흥이 넘치는 캠핑을 완성했다.

지난 13일 저녁 8시 방송된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38회에서는 뚱4(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와 '옥캉스 특집'을 함께하는 빽가, 이상민, 이상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저녁 캠핑에는 빽가가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제작진이 게스트를 초대하고 싶어하는 김준현의 희망사항을 들어주기 위해 '캠밥 빽선생'으로 빽가를 섭외한 것.

빽가는 "작정하고 왔다. 제대로 보여드리고 싶다"면서 홍합새우전, 치즈스테이크핫도그, 캠핑탕, 간장달걀밥, 버터호떡구이, 믹스커피위스키 등을 차례로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빽가는 자신만의 캠핑 요리 노하우를 전수하는가 하면, "최근 장비 욕심이 생겼다"는 문세윤에게 "탐욕과 허영심이다"라고 솔직하게 조언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나머지 뚱3의 희망사항도 하나씩 공개됐다. 유민상은 깜짝 콘서트를, 김민경은 도시 속에서의 바다 감상을, 문세윤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기계를 소망했고, 제작진은 열과 성을 다해 이를 만족시켰다.

특히 유민상의 희망사항에 이상민, 이상호가 깜짝 등장해 흥이 넘치는 콘서트 무대를 완성했고, 방송 말미 김준현, 문세윤, 빽가의 즉석 공연도 펼쳐져 "퍼펙트 데이다", "역대급이다"라는 찬사를 이끌어냈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IHQ]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