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시즌4’ 김종민 “너무 하네! 그건 좀 그런데...” 대체 무슨 일이?

입력 2021-08-14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 2일’ 멤버들이 학수고대하던 특집과 마주한다.

15일(내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라면천국’ 특집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최고의 인생 라면을 찾아 강원도 강릉으로 떠난 여섯 남자의 힐링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번 여행 주제인 ‘라면천국’을 들은 멤버들은 환호성을 지른다. ‘라면 라 씨’로 불릴 정도로 라면에 대한 애정을 자랑했던 라비는 “이런 특집을 드디어!”라며 온몸으로 주체할 수 없는 기쁨을 표출하고, 김종민과 김선호는 “여기서 먹는 게 제일 맛있어”, “여기 와서 라면 배웠잖아요”라며 ‘1박 2일’ 표 라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하지만, 라면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1박 2일’만의 방법이 공개되자, 멤버들의 표정이 순식간에 굳어진다. 김종민과 딘딘은 “너무 하네! 그건 좀 그런데...”, “극단적이야, 항상!”이라며 반감을 드러내고, 라비마저 “다음 녹화랑 나눠서 쓸게요”라며 타협점을 찾는다고.

과연 어떤 메뉴 앞에서도 라면을 찾았던 멤버들을 태세 전환하게 한 ‘라면천국’ 특집의 정체는 무엇일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15일(내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