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출격…‘핵폭탄급 웃음 예고’

입력 2021-08-14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14일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오마이걸이 출연하는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Otlantis Kingdom : New Era (오틀란티스 킹덤 : 뉴 에라)’ 선공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Otlantis Kingdom : New Era’는 비밀에 둘러싸인 왕국 ‘오틀란티스’의 일곱 쌍둥이 공주 오마이걸이 세상에 자신들의 존재를 알리기 위해 U.U에 가입을 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틱 버라이어티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오마이걸은 제시어에 맞춰 반전 막춤을 추며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했다. 아린은 ‘美친 우아’라는 제시어에 맞춰 무아지경 댄스로 무대를 예열하며 그동안 숨겨뒀던 예능감을 방출했다. 이어 ‘박력 로맨틱’이라는 제시어를 받은 승희는 상반된 매력을 고스란히 댄스에 녹여내며 웃음으로 현장을 초토화했다.

특히 오는 16일 첫 공개되는 ‘Otlantis Kingdom : New Era’ 본편에서는 선공개 영상보다 더 다채로운 오마이걸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오마이걸은 반전 매력 가득한 예능감으로 한여름 글로벌 팬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니버스 오리지널스(UNIVERSE ORIGINALS) 드라마틱 버라이어티는 본편 10편, 메이킹 3편, 비하인드 3편으로 구성된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다. 기존 예능에서 선보인 적 없는 유니버스만의 세계관과 다채로운 콘셉트로 차별화를 내세우고 있다. ‘예능 맛집’으로 새롭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유니버스와 오마이걸의 시너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Otlantis Kingdom : New Era’ 본편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첫 화 오픈을 시작으로 매주 월, 수요일 유니버스 앱에서 공개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