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밴드’ 넬, 새 티저 이미지 공개…‘한 편의 에세이’ 같은 독보적 감성

입력 2021-08-14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전드 밴드' 넬(NELL)이 한 편의 에세이 같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페이스보헤미안은 지난 13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넬의 다섯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9일부터 순차 오픈되고 있는 넬의 티저 이미지 시리즈는 검은색 배경과 흰 글씨의 의미심장한 메시지가 특징이다. 앞서 네 장의 티저 이미지가 짧은 문구를 담았다면 다섯 번째 티저 이미지에는 비교적 긴 글이 적혀있다.

"그러고 보니 시간과 마음은 꽤 많이 닮아 있는 것 같네. 딱히 그 시작과 끝이 어딘지 알 수 없다는 것도 그렇고, 추상적인 느낌이 강하지만 동시에 굉장히 구체적이란 것도 그렇고. 무슨 수를 써도 이것들로부터 벗어날 수 없단 것 역시 비슷해"라는 문구는 잘 짜여진 에세이를 보는 듯하다. 철학적이면서도 감성적인 티저의 메시지가 넬의 역대급 명반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앞서 넬은 지난 2일 새 앨범명으로 예상되는 '모멘츠 인 비트윈(Moments in between)'이 새겨진 티저 이미지와 숫자 '202109'로 오는 9월 컴백을 예고했다. 앨범 형태와 발매 일시 등 자세한 사항은 베일에 싸여 있어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됐다.

넬은 '기억을 걷는 시간', '한계', '마음을 잃다', '섬', '그리고, 남겨진 것들', '지구가 태양을 네 번', '스테이(Stay)', '백야', '오분 뒤에 봐' 등 수많은 명곡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모던 록 밴드다. 독보적인 넬만의 음악 세계는 깊은 인상을 남기며 리스너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제공 = 스페이스보헤미안]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