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주 폭발, 이경규 트러블샷에 “왜 말을 안들어” (공치리)

입력 2021-08-27 14: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편먹고 공치리(072)' (이하 ‘공치리’)에서 연예계 소문난 실력자 배우 박선영, 차예련이 함께하는 라운딩 결과가 공개된다.

이들은 팀원 트레이드로 승부의 새로운 포문을 열었는데 패배 위기에 직면했던 공치리 팀은 팀원 교환으로 어떤 결과를 얻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각종 트러블샷이 난무하는 일명 ‘예능 골프’ 시전 중인 이경규 탓에 위기에 처한 공치리 팀에게 기적처럼 팀원 트레이드 기회가 주어졌다. 크게 벌어진 점수 차의 원인 이경규가 만장일치로 공치리 팀에서 방출되었고 공치리 팀은 갑작스레 찾아온 기회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상대인 골크러시 팀조차 “안 받아들여도 되나요?”라며 탐탁지 않아 하는 모습을 보여 이경규는 몰락한 골신의 알 수 없는 짠함(?)을 유발했다.

이경규와 트레이드된 팀원으로 박선영을 맞이한 공치리 팀은 완전히 달라진 분위기로 후반전을 시작했다. 이승엽은 “혹을 뗀 느낌이다. 우리 팀은 천군만마를 얻었다!”며 박선영을 향한 무한한 신뢰를 보였다. 박선영은 공치리 팀에 완벽 적응하여 흔들림 없는 스윙 실력을 선보이며 새로운 ‘골프의 신’의 등장을 알렸는데 특히 백돌이 이승기를 위해 맞춤형 속성과외를 펼쳤다. 이승기는 박선영의 꿀팁 전수에 우등생 모드에 돌입해 열중했고, 이어 고난도 벙커에서 나이스 아웃을 선보여 과외 성과까지 톡톡히 뽐냈다는 후문이다.

반면 이경규가 투입된 골크러시 팀엔 무거운 정적만이 맴돌았다. 같은 팀이 된 유현주와 차예련은 전반전에서 잦은 실수를 범한 이경규의 차례만 되면 조마조마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이경규의 허망한 미스샷에 차예련은 “일부러 그러시는 거죠? 장난치시는 거죠?” 라며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경규에 이어 차예련까지 트러블샷 위기에 휘말리자 유현주 프로는 “다들 왜 이렇게 말을 안 듣는 거예요?” 라며 울부짖었는데 과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공개한다.

맞트레이드로 인해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에 골크러시 팀의 부진과 역전을 향해 매섭게 치고 올라오는 공치리 팀의 활약으로 승부를 예측할 수 없다. 승리를 쟁취하는 팀은 누구일지 8월 28일 토요일 오후 6시 '편먹고 공치리(07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