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DJ 박하선, 엄지원과 ‘티키타카’

입력 2021-08-27 1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참시’ DJ 박하선, 엄지원과 ‘티키타카’

'전지적 참견 시점’ 박하선이 엄지원과 생방 케미를 드러낸다.

2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67회에서는 박하선과 엄지원의 화기애애한 라디오 생방송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박하선은 라디오 부스에 등장한 엄지원을 향해 "언니 오늘 되게 연예인 같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박하선과 엄지원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해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던 바. 두 사람은 생방송에서도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해 훈훈함을 안긴다고.

박하선과 엄지원은 음악이 나오는 사이 깨알 같은 수다 타임을 즐기며 케미를 발산한다. 과연 두 사람은 마이크가 꺼진 동안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하선의 대체불가한 꿀보이스와 센스 넘치는 진행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낼 예정.

그런 와중에 박하선 매니저와 엄지원 매니저도 남다른 티키타카로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고 한다. 두 매니저 역시 드라마를 통해 친해졌다고. 특히, '전참시 선배'인 엄지원 매니저는 박하선 매니저에게 관찰 예능 꿀팁을 전했다고 하는데. 이에 박하선 매니저가 박장대소를 참지 못했다고 해 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한 박하선의 라디오 일상은 8월 28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67회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