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Wa'hum' 스페셜 안무 영상 공개 with ‘스우파’ 허니제이

입력 2021-09-08 17: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호, 'Wa'hum' 스페셜 안무 영상 공개 with ‘스우파’ 허니제이

가수 원호(WONHO)가 허니제이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원호는 지난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댄서 허니제이와 함께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원호와 허니제이는 아이엠디디비(IAMDDB)의 'Wa'hum'에 맞춰 눈을 뗄 수 없는 댄스 실력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Mnet 댄서 크루 배틀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에서 활약 중인 허니제이는 가수 박재범의 안무가로 잘 알려진 홀리뱅 크루의 리더다. 독보적인 춤 실력을 자랑하는 원호와 허니제이의 만남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뿐만 아니라 원호는 허니제이의 '스우파' 출연을 응원하고, 허니제이는 원호의 솔로 데뷔 1주년을 축하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원호는 오는 1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를 발매하고 약 7개월 만에 컴백한다.

'블루 레터'에는 타이틀곡 '블루(BLUE)'의 한국어, 영어 버전을 포함해 '인트로 : 시간과 잡화점의 무늬(Intro : Seasons and Patterns)', '노 텍스트 노 콜(No Text No Call)', '컴 오버 투나잇(Come Over Tonight)', '24/7', '스트레인저(Stranger)'까지 원호만의 색깔을 가득 담은 총 7곡이 수록된다.

특히 원호는 '블루 레터'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 단계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뛰어난 아티스트적 면모를 입증할 예정이다.

원호의 '블루 레터'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