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컴백’ 다비치, 첫 캐럴송 ‘매일 크리스마스’ 가사 공개

입력 2021-12-04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성 듀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신곡 가사를 공개했다.

다비치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매일 크리스마스’의 리릭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비치가 “모두가 기다려온 이 겨울 / 두 손엔 가득 선물을 / 행복한 사람들 빛나는 우리 / 매일 크리스마스인 거야”라는 ‘매일 크리스마스’의 가사 일부를 부르며 최고의 음색 케미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영상과 함께 다비치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콘셉트 포토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다비치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포근한 니트 의상부터, 러블리한 파자마 패션 등을 선보이며 유쾌한 분위기를 전달해 다비치표 캐럴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매일 크리스마스’는 다비치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럴송이다. 추운 겨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매일이 크리스마스일 것 같다는 설렘을 표현한 곡으로, 따뜻한 멜로디와 다비치의 하모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행복한 기분을 전파한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매일 크리스마스’와 함께 ‘I wish’가 수록되어 경쾌함부터 아련함까지 아우르는 다비치만의 다채로운 겨울 감성을 그려낼 전망이다.

한편, 다비치의 새 싱글 ‘매일 크리스마스’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