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트레저, 신곡 녹음 현장 암시

입력 2021-12-07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 트레저, 신곡 녹음 현장 암시

YG 대형 그룹 트레저(TREASURE)의 신곡 녹음 현장이 암시돼 이들 컴백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7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게재된 트레저의 'TMI-LOG' 8화에서는 녹음실로 향한 하루토의 모습이 그려졌다.

트레저가 녹음 중인 멜로디나 가사 등은 아직 베일에 싸였지만 그는 "좋은 곡를 받게 됐다"고 귀띔했다. 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 그 역시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치 않았다.

하루토는 또 이날 안무 연습에 매진한 트레저 동료 멤버들을 위해 일명 '짜파구리'를 만들었다. 직접 장을 보고 요리를 완성하기까지 정성을 쏟은 그는 멤버들과 한자리에 모여 '먹방'을 시작했고 해맑은 소년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하루토는 기존과 달라진 자신의 헤어 컬러를 카메라에 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빛을 받으면 (머리카락에서) 살짝 파란색이 보인다"며 "이번 컴백,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바랐다.

트레저는 지난해 8월 데뷔해 'THE FIRST STEP' 시리즈 앨범을 연달아 발표, 총 100만 장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주요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었다.

최근에는 첫 프라이빗 스테이지(PRIVATE STAGE)'를 열고 전 세계 100여 개국 팬들 앞에서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과 라이브 실력을 증명해 호평받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