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주, ‘현실 고증 100% 찐연기’ 깜짝 출연 (별똥별)

입력 2022-05-28 1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진기주가 현실 고증 100% 연기로 반가움과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 연출 이수현) 11회에서는 배우 진기주가 특별 출연, 실감 나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진기주는 엔터테인먼트 홍보팀 실장 ‘김진경’역으로 등장, 소속 배우에 대한 오보 때문에 고통받는 직원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냈다.

온스타일보 기자 조기쁨(박소진 분)은 트로트 가수 백지수가 아닌 동명이인 배우 백지수의 결혼 사실을 기사화했고 이에 배우 백지수의 담당 홍보 실장 김진경이 조기쁨에게 전화를 걸은 것. 배우에게 시달린 김진경은 체념한 표정과 영혼없는 멘트, 요동치는 감정으로 안쓰러움과 웃음을 동시에 자아냈다.

극 중 깜짝 등장한 진기주는 홍보팀 직원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진기주는 등장과 동시에 이지적이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실감 나는 생활연기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짧은 등장 속에서도 특유의 귀엽고 명랑한 분위기로 존재감을 뽐냈다는 평이다. 매 작품마다 장르 불문 폭넓은 연기력과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져온 진기주의 내공이 빛나는 특별 출연이었다.

한편, 진기주는 이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 출연 소식을 전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2022년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사진=에프엘이엔티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