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클라라-폴라리스 회장 메시지 공개… 주장이 서로 엇갈려

입력 2015-01-20 0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스패치, 클라라-폴라리스 회장 메시지 공개… 주장이 서로 엇갈려

‘디스패치 클라라, 폴라리스’

방송인 클라라가 계약 분쟁을 겪고 있는 가운데 디스패치가 클라라와 폴라리스 회장의 메시지를 소개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19일 디스패치는 클라라와 폴라리스 회장과의 문자 메시지를 날짜 순으로 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대화는 클라라가 이끌었다며 "회장님, 굿모닝" 등 클라라가 먼저 말을 건 것으로 알려졌다. 해외 출장을 갔을 때도 클라라는 이 회장에게 촬영 소식을 알리며 현지 사진을 보내기도 했다.

앞서 클라라는 이 회장이 성적 수치심을 느끼게 했다고 주장했지만, 디스패치는 성적 매력을 어필한 건 클라라였다고 이야기했다.

폴라리스는 클라라가 소속사 회장이 성적 수치심을 느낄 만한 문자 메시지를 보내 지난해 전속 계약 해지를 통보했다는 주장에 대해 "클라라가 제기한 소송은 악의적인 소송"이라며 "클라라는 소속사로부터 공갈 및 협박혐의로 형사 고소를 당해 수사기관에서 조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클라라가 지난해 전속계약 이후 중대한 계약위반 행위를 반복해 시정을 요청했으나 응하지 않아 수차례에 걸쳐 내용 증명을 발송했다"며 "전속 계약을 해지해달라는 요청을 들어주지 않자 성적 수치심 등을 문제 삼아 협박하더니 이젠 뻔뻔하게 소송까지 제기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배우 강병규가 이들의 문자 메시지를 공개한 연예매체 디스패치에 대해 “디스패치 무섭고 엄하다. 잘한다”고 평했다.

‘디스패치 클라라, 폴라리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