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스트레이 키즈 자작곡 'You Can STAY'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9-12-08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의 수록곡 'You Can STAY'(유 캔 스테이)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지난 11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 in SEOUL'(스트레이 키즈 월드 투어 '디스트릭트 9 : 언락' 인 서울)의 현장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관객들과 호흡하며 신나게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현장 열기를 전하는가하면 '우린 항상 여기 있을게'라는 문구를 바라보는 멤버들의 뒷모습으로 잔잔한 감동을 전했다.

또 영상에서 들리는 "쌀쌀한 바람 대신 우릴 쓰다듬는 바람 소리 너와 나 둘이 여기로 와준 너"라는 가사는 팬들을 향한 진심이 느껴져 뭉클함을 자아냈다.

스트레이 키즈는 앞서 공개한 인트로 영상에서 수록곡 'You Can STAY'에 대해 "팬들에게 선물해 줄 수 있는 감정을 잘 표현해낸 노래 같다. 가사를 듣고 울컥했다"라고 소개한 적 있다.

또한 팬들에 대해 "내 손을 잡아주는 존재. 여기까지 함께 와줘서 고마운 존재다. 내 가수를 응원하고 있다는 것에 뿌듯함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며 고마운 마음을 밝혔다.

실제로 이 노래는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해 멤버들의 진솔한 감정을 전달한다.

스트레이 키즈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You Can STAY'를 들을 수 있는 신보 'Clé : LEVANTER'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타이틀곡 '바람(Levanter)'은 꿈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노래다. 부드러운 멜로디와 감미로운 여덟 멤버의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새 앨범 공개에 앞서 전 세계적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얻고 있다.

해외 음악 스트리밍 사이트인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K팝 아티스트' 7위에 등극했고, 매거진 데이즈드가 선정한 '2019년 베스트 K팝 20' 중 '부작용'으로 1위에 올랐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최근 'Stray Kids World Tour ‘District 9 : Unlock'의 미국 공연 일정을 확정 지었다.

2020년 1월 29일 뉴욕을 시작으로 31일 애틀랜타, 2월 2일 댈러스, 5일 시카고, 7일 마이애미, 9일 피닉스, 13일 새너제이(San Jose), 16일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8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You Can STAY" Teaser' 영상 화면 캡처)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