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김응수, ‘스탠드업’ 출연 “꼰대 아닌 꽃대♥”

입력 2020-01-26 1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김응수, ‘스탠드업’ 출연 “꼰대 아닌 꽃대♥”

“묻고 더블로 가!’ 이 한마디로 신드롬을 일으킨 배우 김응수가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스탠드업’에 출격한다.

오는 화요일(28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코미디 쇼 ‘스탠드업’이 역주행의 신화를 쓰고 있는 배우 김응수를 초대,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영화 ‘타짜’ 속 곽철용의 인생은 물론 따끔한 응원이 가득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등장한 배우 김응수는 ”영화 ‘타짜’가 나온 지 13년이나 지났는데...“라고 말을 잇지 못하며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녹화장 천장을 뚫을 것만 같은 객석의 호응에 김응수는 무려 CF 제안만 120개만 받았던 어마어마한 스펙을 공개, 전성기를 인정하며 관객들의 웃음을 끌어낸다.

배우 김응수는 일명 ‘아이언 드래곤’,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곽철용의 매력 및 인생을 분석, 13년이나 지났음에도 역주행의 신화를 이루게 된 비결을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또한 그는 스스로를 ‘꼰대 아닌 꽃대”로 소개하며 젊은 세대를 위한 힐링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하지만 곧이어 “저 같은 꼰대...”라고 말을 이어나가며 객석을 초토화시키는 등 젊은이들의 취향을 저격한 입담을 한껏 과시했다.

‘스탠드업’은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이례적인 스탠딩 코미디, 낯선 소재, 수위 높은 아이템 등 차별화된 시도를 보여주며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멘트 하나로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줄 아는 개그우먼 박나래, 꽃미남 밴드 더 로즈가 진행을 맡으며 시청자들의 눈 호강과 귀 호강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처럼 신사다운 위트와 과감한 입담으로 활약을 펼칠 배우 김응수의 스탠드 업 쇼는 오는 화요일 첫 공개를 앞두고 빅 재미를 예감케 하고 있다.

’아이언 드래곤‘의 신드롬을 탄생시킨 배우 김응수는 오는 화요일(28일) 밤 11시 KBS 2TV '스탠드업' 첫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2TV ‘스탠드업‘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