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박나래 ‘스탠드업’, 오늘(28일) 첫방송…新코미디쇼 예고

입력 2020-01-28 15: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박나래 ‘스탠드업’, 오늘(28일) 첫방송…新코미디쇼 예고

박나래가 불타는 청춘들의 고민 해결사로 적극 나선다.

오늘(28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코미디 쇼 KBS 2TV ‘스탠드업’에서는 박나래가 청춘들의 기를 팍팍 살려주는 ‘치얼업 상담소’의 문을 열었다. 박나래는 어떠한 고민이든 속 시원한 고민 해결을 보장했다.

20대 익명의 남성이 의뢰한 딥한(?) 고민이 첫 사례로 공개된다. 연애 3개월 차에 접어들었다는 의뢰인은 민감한 부위의 체모를 제거하는 브라질리언 왁싱을 권유하는 여자친구로 인해 어떤 결정을 내릴지 모르겠다는 고민을 내놔 박나래와 출연진을 당혹하게 만든다.

이 사연에 녹화장 여기저기서 탄식이 터져 나오는가 하면, 박나래는 짧은 말 한 마디로 고민 해결을 시도하며 관객석을 폭소케 했다. 또한 솔직한 고민에 출연진들의 다양한 의견이 쏟아지며 출연진들의 심층 토론이 펼쳐진다.

특히 '아이언 드래곤' 김응수는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해 “전혀 모르는 용어들이에요”라고 난색을 보여 박나래를 당황시킨다. 곧이어 박나래의 친절한 설명이 이어지자, 결국 김응수는 고개를 절레절레 내저으며 “밀지 말고...다른 방법이 있잖아요!”라는 열변과 함께 구구절절 설명을 쏟아내는 모습을 보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더 로즈의 멤버 김우성도 진솔한 생각을 수줍게 밝혀 여성 관객들의 환호를 끌어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에 김응수도 인생 선배로서 여자친구의 마음을 꿰뚫은 속 시원한 해결책을 내놓아 본방송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스탠드업’은 19금 코미디를 표방하며 코미디언, 운동선수, 강사 등 다양한 이력과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는 출연진 라인 업으로 파일럿 방송 때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정규 편성에서는 더욱 화끈해진 입담으로 돌아온 MC 박나래와 더 로즈가 합류해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첫 개업부터 관객석을 뒤집어놓은 박나래의 치얼업 상담소는 오늘(28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2TV ‘스탠드업‘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