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연기 도전…‘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캐스팅 [공식]

입력 2020-05-27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노지훈, 연기 도전…‘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캐스팅 [공식]

가수 노지훈이 배우로 첫 발을 내딛는다.

올 상반기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노지훈이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 캐스팅됐다.
이에 노지훈은 “뮤지컬 무대 위 연기 이후로는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서툴고 부족하겠지만,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합류 소감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출연 소식을 알리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노지훈은 오디션을 거쳐 이번 드라마에 합류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노지훈의 첫 드라마 연기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모인다.
노지훈이 출연 예정인 MBC에브리원 새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 하우스(co-living house)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로, 배우 지현우, 김소은, 박건일 등이 출연한다.

한편, 노지훈이 출연하는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올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