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동감 넘친 나만의 영상”, 고프로 ‘대한민국 테마관광 10선’ 캠페인

입력 2020-07-07 0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프로 로고

크리에이터 10인, 전국 테마관광지서 영상 제작

액션카메라 브랜드 고프로(GoPro)는 1일 시작한 특별여행주간을 맞아 한국관광개발연구원과 함께 ‘고프로X한국관광개발연구원 테마여행 10선 캠페인’을 실시한다.

특별여행주간(7월1일~19일) 동안 전국의 대표 관광지를 고프로 카메라로 담아 젊은 청년층, 가족 여행객 등에게 알리는 캠페인이다. 고프로가 선택한 테마여행 10선은 파주(평화역사이야기여행), 평창 강릉 정선(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여행), 안동(스트릿 댄스 트립), 통영 남해(푸른 남해의 전설), 경주(풍류 여행), 여수(시간 여행자), 부안(변산반도 로드 트립), 목포(낭만항구도시 가족여행), 대전 공주(충청남도 모토캠핑), 충주 영월(충주호-청풍호 힐링 여행) 등이다.

고프로 크리에이터 10명이 참여해 전국의 10개 권역을 방문해 고프로만의 생동감 있고 역동적인 콘텐츠로 제작하여 고프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한다. 영상은 6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캠페인과 함께 고프로 트래블러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31일까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관광지를 방문 후 고프로로 촬영한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고프로 트래블러(5명)를 선정한다. 고프로 트래블러에게는 고프로 신제품 카메라 증정,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여행 기회 제공, 고프로 이벤트 우선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필수 해시태그는 #고프로 #고프로트래블러 #테마여행10선 #ktourtop10 #GoProLiveIt이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 전국의 10개 권역을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육성하기 위한 관광활성화 사업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