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아크:뉴월드’, 영웅 ‘노준의’ 리메이크·성급초월 업데이트 실시

입력 2021-02-05 10: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루스톤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소울아크:뉴월드’의 영웅 ‘노준의’ 리메이크 및 성급초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

문무를 두루 갖춘 양산박의 부두령 ‘노준의’는 SSS 등급의 공격형 타입으로, 고유 효과 ‘비수’를 통해 아군의 턴 시작 시 자신이 보유한 ‘비수’ 1개당 적 전체에게 생명력과 비례한 피해를 입힌다.

또한 연계 스킬을 활용해 적 1인에게 높은 공격력 피해, 적 전체에게 공격력만큼 치명타 피해를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6성 ‘노준의’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줄 성급초월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이를 통해 ‘노준의’가 막기 또는 통찰을 발동할 때마다 ‘비수’를 충전할 수 있으며, 아군 턴 시작 시 ‘비수’ 효과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일정량의 ‘비수’ 효과 발동 시 적 전체의 무적 효과를 제거할 수 있으며,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을 시 1회 한정으로 생명력을 회복하는 등 특별한 성급초월 패시브가 완성됐다.

‘소울아크:뉴월드’는 오는 10일까지 모험던전 앱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험던전 클리어 시 보상으로 지급되는 앱을 기존 1개에서 2개로 늘려 더 많은 앱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