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서원♥공찬 BL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주연 호흡 [공식]

입력 2022-06-28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차서원♥공찬 BL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주연 호흡 [공식]

배우 차서원과 공찬이 BL(BOYS LOVE)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에서 호흡을 맞춘다.

피비작가의 동명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비의도적 연애담’은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이다. 국내 최초 BL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집필한 신지안 작가와 ‘피치 오브 타임’의 장의순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주연으로는 먼저 차서원은 세상에서 삭제되듯이 사라져 버린 천재 도예가 윤태준 역을 맡았다. 윤태준은 말수가 적어 언뜻 까칠해 보이지만 마음속에 다정함을 품고 있는 인물. 동시에 불쑥 튀어나오는 터프함까지 갖춘, 반전 매력남이다.

차서원은 KBS 2TV ‘왜그래 풍상씨’, tvN ‘청일전자 미쓰리’, MBC ‘두 번째 남편’ 등 드라마에 연이어 주연으로 출연,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꾸밈없고 매력적인 일상을 공개, ‘낭또’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뮤지컬 '차미'에서 뛰어난 외모와 실력을 겸비한 인물 '오진혁' 역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공찬은 복직을 위해 회장님의 최애 아티스트 윤태준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으로 변신한다. 지원영은 천성이 밝고 누군가를 돕기 좋아해 주변에 늘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 인물로 갑작스럽게 퇴사 위기에 처하면서, 윤태준과 마주하게 된다.

2011년 B1A4 멤버로 데뷔한 공찬은 2015년 웹드라마 ‘맛있는 연애’, ‘나의 이름에게’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2019년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서 매력적인 보디가드 역을 완벽 소화하기도 했다.

차서원과 공찬이 만난 ‘비의도적 연애담’은 2022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