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히트상품]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 속 편하게 섭취하세요

입력 2022-06-28 1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일유업 |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단백질 보강이 필수적인 여름이다.

한국인은 단백질 중에서도 특히 동물성 단백질의 섭취가 부족한 편이라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유당을 제거한 다양한 락토프리(Lactose+free) 제품 시장도 점차 커지는 추세다.

매일유업은 유당에 대한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2005년 락토프리 우유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출시하며 국내 락토프리 시장을 개척했다. 이를 바탕으로 최근 유당을 제거한 새로운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를 선보였다. 중장년층의 근육 성장에는 동물성 단백질이 효과적이지만 동물성 단백질의 주원료인 우유, 산양유, 초유 등에는 모두 유당이 존재한다는 점에 주목해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했다.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누구나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에 쓰인 분리유청단백질은 42년간 단백질을 연구해온 세계 최대 유청단백질 생산업체이자 덴마크 1위 유제품 기업 알라 푸드의 원료 중에서도 단백질 순도가 가장 높은 분리유청단백질을 엄선해 사용한다.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자연방목한 소에서 얻은 분리유청단백질을 사용해 보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매일유업이 선보인 4세대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인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분리유청단백질 적용 외에도 단백질과 함께 근육과 뼈 건강을 위해 반드시 섭취해야 하는 칼슘부터 흡수율을 고려해 설계하는 등 획기적 방식을 도입해 출시 초기부터 매진을 기록했다. 100% 뉴질랜드 자연방목 원유에서 추출한 밀크칼슘을 사용했는데 이는 흔히 찾아볼 수 있는 탄산칼슘보다 흡수율이 높은 원료다.

칼슘과 마그네슘 비율을 2:1로 설계한 점도 특별하다. 칼슘과 마그네슘은 섭취량이 2:1일 때 흡수율이 가장 높아진다. 여기에 비타민D가 부족한 한국인을 위해 체내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3를 적용하는 등 원료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계했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셀렉스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과 네이버 셀렉스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셀렉스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