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컴백 예열…화면 조정 스케줄러 공개

입력 2022-08-06 16: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아이브(IVE/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앞서 공개한 커밍순 이미지에 이어 스케줄러 또한 화면 조정을 연상케 하는 컬러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아이브는 오는 7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8일부터 18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또 19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21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이며 팬들과 컴백 카운트다운을 함께 할 예정이다.

오는 22일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로 4개월 만에 돌아오는 아이브는 앞서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유명한 정세랑 작가와 남다른 감수성의 서머 필름을 선사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여섯 멤버의 순수하고도 건강한 매력이 물씬 드러나는 서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아이브의 첫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아이브는 전작 'LOVE DIVE(러브 다이브)'로 2017년 이후 데뷔 그룹 중 국내에서는 첫 멜론 차트 6월 월간 1위 및 써클(구:가온)차트 결과 디지털·스트리밍 월간 6월 1위를 차지할 뿐만 아니라 지난 5월1일 공식 활동을 종료한 후 출연 없이도 최근까지 잇달아 1위를 차지하며 10관왕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데뷔곡 'ELEVEN(일레븐)'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3개월 만에 1억 뷰를 기록한 데 이어 'LOVE DIVE'는 72일 만에 1억 뷰를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