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X이규형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 9월 21일 공개 확정[공식]

입력 2022-09-01 08: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가 오는 9월 21일 공개된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가 오는 9월 21일 공개를 확정했다. 이와 함께 이번 작품의 주연 배우인 정려원, 이규형의 독보적 케미와 티키타카가 돋보이는 2차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먼저 2차 티저 포스터는 거만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노착희’ 역의 정려원과 그런 그를 만족스럽지 못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좌시백’ 역의 이규형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작품을 통해 극과 극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연기한 두 배우의 케미가 기대됨과 동시에 “또라이는 또라이를 알아보는 법”이라는 강렬한 카피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들에게 무슨 사연이 있을지, 이들의 이야기가 어떤 식으로 전개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2차 티저 예고편은 서로를 각각 ‘또라이’, ‘노차키’, ‘시추’, ‘싸가지’ 등 다양한 별명으로 부르며 극강의 티키타카를 선보이는 정려원, 이규형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소송에서 이길려고 피임약을 먹었대요”, “자기 입으로 장산의 개랍니다” 등 두 캐릭터의 성격을 짐작할 수 있게 하는 강렬한 대사를 통해 이번 작품에서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정려원, 이규형은 천연덕스럽게 두 캐릭터의 상반된 매력을 표현해 이들의 독보적 열연에도 기대감이 고조된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는 성공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뜯는 독종 변호사 ‘노착희’와 꽂히면 물불 안 가리는 별종 변호사 ‘좌시백’, 극과 극인 두 변호사가 함께 일하며 맞닥뜨리는 사건 속 숨겨진 진실을 추적하는 법정 미스터리 드라마다.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뛰어난 연기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정려원과 매 작품 선과 악을 넘나드는 천의 얼굴을 선보이는 이규형, 등장만으로도 좌중을 압도하는 존재감으로 작품의 무게감을 더하는 정진영이 열연을 펼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동명의 에세이에 나오는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꾸며진 흥미로운 에피소드는 물론, 사건들의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이기는 재판만을 해왔던 ‘노착희’가 이길 수 없는 이들을 변호하며 전하는 감동, 연속된 살인 사건에 숨겨진 진실을 추적 해나가며 마주하는 미스터리한 요소까지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예고하며 전 세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