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X김준호, 장난기 빼고 극한의 우중 골프 훈련기 공개(미우새)

입력 2022-09-04 11: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미우새 골프 대표’로 나선 탁재훈과 김준호가 평소와 달리 장난기 쏙 뺀 채 골프 대회를 준비한다.

이날 골프 연습을 앞두고 모인 탁재훈, 김준호, 허경환은 쏟아지는 비에 당황했다. 이에 준호는 “올림픽 준비하는데 비온다고 안 합니까! ‘미우새’ 자존심이 걸린 문제!”라며 우승을 향한 갈망을 표출했다. 하지만 서로의 실력을 불신하던 탁재훈과 김준호는 “너 때문에 질 것 같다”며 시작 전부터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빗속에서 첫 타자로 나선 김준호는 본인만의 느릿한 루틴으로 경기를 이어나가 시선을 끌었다. 이를 지켜보던 탁재훈은 “도대체 언제 치는 거야!”라며 끝내 화를 참지 못하고 폭발했다. 급기야 뿌연 안개까지 덮치며 시련을 예고했다.

그러나 웃음기 쏙 뺀 집중력으로 반전 실력을 선보인 두 사람은 우승은 따놓은 당상이라며 “우승하면 한우 세트를 돌리겠다”는 등 통 큰(?) 공약까지 내걸어 母벤져스를 기대감에 부풀게 했다.

드디어 결전의 날, 막강한 상대인 이경규, 이정진과 팽팽한 신경전 속 골프 대결이 펼쳐졌다. 위기 속에 피어났던 전우애도 잠시, 탁재훈은 대폭발 사태가 벌어졌는데, 과연 그 사연이 무엇인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미우새’의 자존심이 걸린, 반전의 한판 속 탁재훈과 김준호의 ‘골프 대회’ 비하인드 스토리는 4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