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음방 6관왕…‘쇼챔피언’ 2주 연속 1위

입력 2022-09-08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음방 6관왕…‘쇼챔피언’ 2주 연속 1위

그룹 아이브(IVE)가 신곡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로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브는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로 1위를 거머쥐었다. ‘쇼! 챔피언’에서는 ‘After LIKE’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6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이어 이틀 연속 1위에 올랐다.

'After LIKE' 무대에 이어 엔딩 때 1위 트로피를 거머쥔 아이브 멤버들은 “소속사 식구 분들과 스태프 분들, 사랑하는 다이브에게 감사하다. 좋은 상 받을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하다. 이번 활동 정말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남은 활동 열심히 할테니 많이 응원해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달 22일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로 컴백한 아이브는 발매 첫날부터 전작 ‘LOVE DIVE(러브 다이브)’ 판매량을 가볍게 넘기며 '커리어 하이' 행보를 이어갔다. ‘After LIKE’는 발매 일주일 만에 각종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했고, 현재도 롱런 중이다. ‘쇼! 챔피언’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며 아이브는 ‘After LIKE’ 음악 방송 6관왕에 올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