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주환 “톱스타 역할 어색, 주변에서 많이 응원해줘” (삼남매가 용감하게)

입력 2022-09-13 17: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지앤지프로덕션

KBS2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배우 이하나, 임주환, 김승수, 왕빛나, 이태성, 김소은, 이유진이 촬영 현장 에피소드를 직접 전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 연출 박만영)는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K-장녀와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다는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다.

먼저 이하나는 “촬영 시간이 길어져 모두가 고단한 상태였는데 웃음이 나는 장면에서는 모두가 웃으며 하루 촬영을 마쳤다. 촬영 후 인사할 때도 마지막 촬영인 것처럼 벅찬 분위기를 느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첫 촬영에 대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임주환은 “극 중 톱스타 이상준 역을 맡았는데, 톱스타의 삶을 경험해 본 적이 없어서 가끔 어색할 때가 있다”고 겸손한 태도들 보이면서도 “그럴 때마다 주변에서 많이 응원해주고 격려해주셔서 자연스럽게 연기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승수 또한 “신무영은 상대방에게 칭찬이나 격려를 잘하지 못하는 츤데레 같은 성격이다. 캐릭터에 너무 몰입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무영이와 닮아간다는 생각에 당황스러울 때가 있었다”고 설명했다. 촬영 중 날씨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밝힌 이태성은 “찌는 듯한 더위와 소나기로 인해 날씨 변수가 정말 많았다. 모든 배우와 스태프에게 쉽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첫 방송을 목표로 의기투합해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고 말했다.

김소은은 재밌었던 현장 에피소드로 삼남매 배우들과의 첫 만남을 꼽았다. 김소은은 “삼남매 배우가 처음 맞추는 호흡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잘 맞고 재밌게 촬영했다”며 즐거웠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고, 이유진은 첫 촬영에 대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첫 촬영 때 많이 긴장됐는데 생각과는 다르게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마칠 수 있어서 좋았다. 밝은 현장을 이끌어주신 선배님들과 스태프분들 덕에 앞으로 잘 해낼 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고마워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현재는 아름다워’ 후속으로 오는 9월 24일(토) 저녁 8시 첫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