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나드 박, JYP 계약만료 [전문]

입력 2022-09-19 14: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버나드 박, JYP 계약만료 [전문]

가수 버나드 박이 JYP를 떠난다.

19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금일 9월 19일을 끝으로 JYP와 버나드 박과의 전속 계약이 만료된다. 당사는 계약 만료를 앞두고 버나드 박과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대화와 논의를 해왔고, 양측 합의 하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서로를 향한 두터운 신뢰로 9년이라는 긴 기간을 동행해준 버나드 박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JYP는 버나드 박이 걸어나갈 모든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새로운 시작점에 선 버나드 박에게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993년생 재미교포 출신 버나드 박은 2014년 SBS ‘K팝스타’ 시즌3에서 우승했다. 우승 당시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그해 10월 정식 데뷔했다. 이달 6일 두 번째 미니 앨범 'To whom it may concern'(투 훔 잇 메이 컨서언)을 발표하고 R&B 장르 타이틀곡 '하루종일 부르지' 등을 선보였다.


버나드 박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그동안 버나드 박을 향해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금일 9월 19일을 끝으로 JYP와 버나드 박과의 전속 계약이 만료됨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계약 만료를 앞두고 버나드 박과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대화와 논의를 해왔고, 양측 합의 하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2014년 10월 13일 데뷔 이래 버나드 박은 JYP를 대표하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서로를 향한 두터운 신뢰로 9년이라는 긴 기간을 동행해준 버나드 박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JYP는 버나드 박이 걸어나갈 모든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새로운 시작점에 선 버나드 박에게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