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10월13일 컴백…티저 포스터 공개

입력 2022-09-26 2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Kep1er(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세 번째 미니 앨범 'TROUBLESHOOTER (트러블슈터)'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 10월 13일 컴백을 공식화 했다.

티저 포스터엔 레트로한 컴퓨터 모니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후 모니터에 글리치(Glitch) 효과와 함께 앨범명과 발매일인 "TROUBLESHOOTER", "2022.10.13 thu 6pm kst"라는 문구가 차례로 나타나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케플러는 데뷔곡 ‘WA DA DA’로 지난 10일 오후 빌보드 재팬 스트리밍 송 차트(Streaming Songs) 누적 재생 수 1억 회를 돌파했고, 한국 여자 아이돌 데뷔곡 중 역대 최단기간 일본 레코드협회 ‘골드’ 인증, 이어 발매된 미니 2집 ‘DOUBLAST (더블라스트)’ 초동 판매량으로 또 한 번 자체 기록 경신한 케플러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22개국 톱 앨범 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또 일본 데뷔 앨범 'FLY-UP (플라이 업)'을 통해 커리어 하이 행진을 이어오고 있다. 케플러는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에 이어 위클리 싱글 랭킹 (19일 자)에서도 2위에 이름을 올렸고, 음원은 발매 직후 라인 뮤직과 아이튠즈, AWA 차트 등 각종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일본 데뷔 기념 쇼케이스는 전 회차 공연 매진을 기록했고, 2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일본 내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케플러는 오는 10월 10일에는 서울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데뷔 첫 단독 팬미팅 '2022 Kep1er FAN MEETING <Kep1anet> (케플래닛)'도 앞두고 있다. 케플러는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생중계로 더 많은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전망이다.

케플러의 세 번째 미니 앨범 'TROUBLESHOOTER'는 오는 10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