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준, ‘법대로 사랑하라’ OST 참여…26·27일 발표

입력 2022-09-26 16: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OST가 공개된다.

오늘(26일) 오후 6시에는 ‘법대로 사랑하라’ OST Part.4 '봄바람처럼 - 다운(Dvwn)' 음원이, 다음날인 27일 오후 6시에는 Part.5 '사랑하게 됐나 봐 - 준(JUNE)' 음원이 주요 음원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OST는 로맨스를 주제로 하며, 극 중 이승기와 이세영의 러브라인이 본격화됨에 따라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우선, 26일 공개되는 '봄바람처럼 - 다운(Dvwn)'은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에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다운(Dvwn)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이다. 드라마 1화 엔딩뿐만 아니라 6화에서 김정호(이승기 분)가 김유리(이세영 분)를 향해 그간 숨겨왔던 마음을 전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27일 공개되는 '사랑하게 됐나 봐 - 준(JUNE)'은 아날로그 신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리듬이 돋보이는 밝은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준(JUNE)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진 러브 테마송이다. 사랑에 빠져드는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가삿말이 정호와 유리 사이의 관계를 그려낸 듯하여 극에 몰입도를 한층 더한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다.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