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차은우, 역대급 사제의 탄생

입력 2023-01-02 14: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은우가 역대급 사제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차은우는 지난해 30일 첫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연출 배종 / 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 제공 티빙 / 제작 와이랩 플렉스, 스튜디오 드래곤) 1화와 2화에서 바티칸 최연소 '요한' 역으로 등장, 시선을 사로잡았다.

1화에서는 요한(차은우 분)가 악귀를 구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풀어달라고 소리를 지르는 악귀에도 요한은 헤드셋을 끼고 평온한 모습을 보였다. 이내 차은우는 본격적으로 구마에 나섰고, 격하게 반항하는 악귀에도 표정 변화없이 손쉽게 구마에 성공했다.

이후 수도원 성물방에서 수도원장에게 세상의 균열과 멸망을 막아줄 유일한 구원자를 보호하라는 말을 들은 요한은 결연한 표정으로 예언서에 나오는 여인의 그림을 바라보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어진 2화에서 제주도에 도착해 장 집사(오광록 분)의 별장으로 향한 요한은 "구교에서 보낸 구마사제가 한국사람일 줄 몰랐다. 한국말을 잘하는군?"이라는 장 집사의 말에 웃으며 "K팝과 K드라마를 엄청 좋아해서 그게 도움이 됐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서늘한 눈빛으로 숲속 한 가운데서 정염귀의 시신이 녹아내려 굳어진 용암 덩어리를 만지는 모습에서는 앞으로 요한이 보여줄 활약을 기대케 했다. 이처럼 진지하게 구마를 하는 모습부터 장난기 넘치는 모습까지 요한의 모습이 다양하게 펼쳐지며 한층 몰입도를 높였다.

이날 차은우는 힙한 최연소 구마사제 '요한 그 자체'로 분했다. 특히 사제들이 사용하는 이탈리아어를 완벽하게 사용하는 것은 물론, 완벽한 사제복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역대급 사제 '요한'으로 등장과 동시에 강렬한 존재감을 알린 차은우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모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차은우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매주 금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