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팬커뮤니케이션, 아식스와 마케팅 파트너십 재계약 체결

입력 2023-01-12 11: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종합 에이전시 더팬커뮤니케이션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2023년까지 갱신했다.

더팬커뮤니케이션은 아식스의 후원 구단인 국내 프로배구단 흥국생명과 한국전력의 연간 마케팅 컨설팅 및 업무 대행을 지난 2022년부터 진행해왔다. 시즌 개막 및 폐막 이벤트와 아식스 신제품 런칭 이벤트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팬 인게이지먼트에 주력한 마케팅을 전개해왔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아식스와 더팬커뮤니케이션은 단기적 관점이 아닌 장기적 관점에서 구단과 팬 간의 연결고리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 한국 배구의 발전을 위해 우수한 선수를 발굴하고 선수들의 퍼포먼스 증대를 위해 글로벌 우수 상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식스 측은 “아식스의 브랜드 가치를 배구 코트 안팎의 팬들에게 확산시키는 데 더팬커뮤니케이션의 역할이 컸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그 가치를 이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도성광 더팬커뮤니케이션 대표는,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종합 에이전시로서 스포츠 브랜드와 구단, 그리고 팬 모두가 만족하는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 성공적인 2022년을 토대로 더 재미있는 기획들을 준비해보겠다. 다시 한번 신뢰해주신 아식스 측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