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 아일랜드 리솜, 대한제분 곰표와 컬래버 패키지 론칭

입력 2023-01-30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객실과 일루글루, 표곰이 세트메뉴 패키지 운영
컬래버 기념 표곰이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도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아일랜드 리솜 리조트가 대한제분 곰표와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진행한다.

북극곰에서 착안한 곰표 마스코트 ‘표곰이’와 이글루를 형상화 한 아일랜드 리솜의 ‘일루글루’를 결합한 협업 이벤트로 호텔 리조트 업계에선 첫 시도다. 아일랜드 리솜의 시그니처 스팟인 아일랜드57의 일루글루는 꽃지해변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감성 이글루로 20개 동을 운영하고 있다.

우선 아일랜드57에서는 특별 제작한 표곰이 포토존을 운영한다. 일루글루 1개동 전체를 곰표 인기 굿즈로 채운 팝업 전시를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과 맥주잔 2개 세트를 증정한다.

표곰이의 첫 여행을 기념해 푸른 바다를 감상하며 치맥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표곰이의 일루글루 패키지’를 운영한다. 아일랜드 리솜 객실 1박과 일루글루 1부 상품, 곰표의 F&B 상품 4종 세트로 이루어졌다.

‘표곰이의 일루글루 패키지’ 예약 고객은 오후 1시부터 4시까지의 일루글루 1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곰표치킨너겟과 밀맥주, 표문막걸리, 밀눈 휘낭시에로 구성한 표곰이 세트메뉴를 함께 제공한다. 리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이용 기간은 2월28일까지로 금, 토요일과 공휴일은 제외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