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23년형 신모델 출시

입력 2023-01-30 13: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LG전자가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23년형 신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23년형 신모델은 더욱 강력해진 성능과 전기료 절감 및 소음을 개선한 제품이다.

특히 인버터와 유사한 방식으로 온풍을 제어해 전기료 절약은 물론 소음까지 개선했다. 신모델은 실제 고객들의 사용 비중이 가장 높은 온풍 모드 1단으로 사용 시 기존 모델 대비 전기 사용량을 약 33%까지 절약할 수 있다. 소음 또한 취침 모드 기준 기존 모델 대비 약 11dB 줄여 나뭇잎이 부딪히는 소리 수준인 25dB로 개선했다.

또한 더 강력해진 성능의 에어로타워 G필터가 탑재와 펫 맞춤 청정 기능도 갖췄다. 에어로타워 G펫필터를 별도 구매한 뒤 LG ThinQ앱을 통해 ‘펫모드’를 업그레이드하면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에만 탑재됐던 필터수명센서도 적용됐다.

이번 신제품 에어로타워 온풍모델은 카밍 베이지, 네이처 그린, 네이처 크림 화이트, 네이처 클레이 브라운 등 4가지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LG전자 담당자는 “필터부터 전기효율, 소음 등을 강화해 에어로타워의 사계절 사용성을 높였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사용자 부담은 낮추고 성능을 더한 에어로타워 신모델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