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생 연애 예능, 韓 상륙…김예원·한성훈 출연 (‘로맨스는 데뷔 전에’)

입력 2023-02-03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케이플러스 신인 모델 김예원, 한성훈이 출연하는 ABEMA(아베마) 오리지널 연애 프로그램 '로맨스는 데뷔 전에'가 오늘(3일) 오후 5시 유튜브를 통해 한국 시청자들과 만난다.

'로맨스는 데뷔 전에'는 한국 연예계에서 활동하고자 하는 한·일 고등학생 소년, 소녀들이 펼치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앞서 출연진 8명의 우월한 비주얼이 공개됐다.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 김예원, 한성훈을 비롯하여 김세곤, 히라이 모모카, 정연재, 안도 린카, 최동엽, 정승원 등이 출연한다. 지난 1월 일본 OTT 플랫폼인 ABEMA를 통해 방영된 이후 일본 내에서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모델 김예원은 “일본 여성 출연진분들과 데이트 후기에 대해 대화를 나눌 때 번역 프로그램을 사용했는데, 말로 전해 듣는 것보다 살짝 딜레이 되어서 더 설렜던 것 같다”라며 “시청자들 또한 묘한 긴장감과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것”이라 전했다.

이어, 현대 무용을 전공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한성훈은 “관심 있는 상대가 겹치면서 벌어지는 경쟁과 심리싸움이 관전 포인트”라며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로맨스는 데뷔 전에'는 오늘(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콬TV'를 통해 공개된다. 일본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ABEMA의 ‘ABEMA SPECIAL’ 채널에서 방영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