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백호, ‘멘즈헬스’ 커버 속 극강 남성 美 [화보]

입력 2019-12-19 08: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이스트 백호, ‘멘즈헬스’ 커버 속 극강 남성 美 [화보]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멤버 백호가 명품 보디라인을 자랑했다.

백호는 라이프핏 스타일 매거진 ‘맨즈헬스(Men’s Health)’ 1월호 커버를 장식, 화보를 통해 짙은 남성미를 뿜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백호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초콜릿 복근과 조각으로 빚은 듯한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으며 뚜렷한 이목구비와 근육질 몸매를 선보였다.


더해 백호는 편안한 상의 속 다부진 어깨와 선명한 팔 근육을 드러내 섹시한 매력을 자아냈으며 흰 니트와 청바지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포근한 감성을 배가시켰고 감각적인 포즈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백호가 최근 발매한 뉴이스트 미니 7집 활동에 대한 소감과 음악, 운동 등에 대한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털어놨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이번 화보는 백호가 ‘맨즈헬스’ 2018년 11월호에 이어 또 한 번 커버를 장식해 특별함을 안긴다.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관리에 유의하고 있다는 백호는 이번에도 변함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한편 백호가 속한 뉴이스트는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맨즈헬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