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예리, 런던에서 빛난 미모…성숙미 물씬 [화보]

입력 2020-02-27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걸그룹 레드벨벳 ‘예리’의 화보와 인터뷰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3월호에서 공개되었다. 지난 해 <Day 1> ‘짐살라빔’을 시작으로 <Day 2> ‘음파음파’, 그리고 <Day 3> ‘Psycho’까지, 세 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숨가뿐 한 해를 보낸 레드벨벳. 런던 쇼디치에서 진행 된 이번 화보에서 예리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PINKO의 데님 점프수트와 러브백을 매치해 쿨한 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슬립 원피스와 트렌치 코트를 소화하며 성숙한 매력을 내뿜기도 했다.

이어 공개된 인터뷰에서 예리는 “스케줄을 쫓아가다 보면 시간만 훌쩍 가버리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이번 활동엔 순간순간을 기억에 남기려고 애썼다. 개인적으로 한 단계 성장한 것 같아 뿌듯하다”라는 활동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2020년 계획을 묻는 질문엔 “레드벨벳 활동 뿐 만 아니라 곡을 계속 쓰면서 내가 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음악으로 당당히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고 제일 중요한 것은 따뜻한 사람이 되고 싶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레드벨벳 ‘예리’의 더 많은 화보는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