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박새로이에서 상큼한 봄 청년으로 여심저격 [화보]

입력 2020-03-25 10: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박서준의 화장품 지면 광고 컷과 메이킹 필름이 공개됐다. 공개된 광고 속에서 박서준은 상큼하고 훈훈한 봄 청년의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서준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와 함께한 광고를 통해 ‘봄을 맞이한 촉촉한 하루’라는 컨셉으로 캐주얼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박새로이와는 다른 발랄하고 훈훈한 표정의 180도 반전매력을 선보여 여심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컨셉 소화력으로 티르티르 각각의 제품 특징에 맞는 포즈와 표정은 물론, 편한 캐주얼차림부터 정장까지 어떠한 룩도 완벽하게 소화해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박서준은 특유의 눈웃음으로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 현장을 유쾌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된 박서준 화보 촬영 메이킹필름 영상은 티르티르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는 21일 시청률 16.5%가 넘는 자체 최고시청률로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으로 열연한 배우 박서준이 전속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