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X피오, 10년지기 ‘마포멋쟁이’ 둘 [화보]

입력 2020-06-04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송민호X피오, 10년지기 ‘마포멋쟁이’ 둘 [화보]

tvN ‘마포멋쟁이’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송민호와 피오, 두 멋쟁이들이 패션 화보를 촬영했다.

그동안 방송에서 나왔던 나PD 메이크오버, 송민호 스타일의 꾸꾸, 피오 스타일의 꾸안꾸, 울트라 마린 등 T.P.O를 재해석한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웃음기를 쫙 뺀 화보 장인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송민호는 “저희를 좋아해 주는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는 편인데 '마포멋쟁이'를 비롯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좀 더 가까이,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어서 좋아요. 팬분들의 보고픔만큼 저 또한 갈증이 크거든요. 음악적으로 물론 다양한 기회를 통해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려고 해요.”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피오 역시 “'마포멋쟁이'로 생각지도 못한 큰 사랑을 받아서 약간 얼떨떨하면서도 기분이 좋아요. 예능프로그램을 하면서 민호나 형들한테 제가 진짜 복 받은 사람인 것 같다는 말을 자주 했어요. 제 능력에 비해 훨씬 큰 사랑을 받고 있단 생각도 들고요. 마치 복권에 당첨된 기분이랄까요. ‘멋쟁이’타이틀을 가진 바이브를 살려서 ‘마포’를 넘어서 아시아, 세계, 우주까지 ‘멋’을 확장해나가야죠. 진정으로 멋스러운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어디에서든 노력하겠습니다.”라며 프로그램을 사랑해 준 팬들에 대한 애정과 감사함을 표했다.

10년 지기 절친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마포멋쟁이’ 화보는 퍼스트룩 197호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 퍼스트룩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