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토반’ 고아성·이솜·박혜수의 ‘찐친’ 케미 [화보]

입력 2020-10-22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주연 배우 3인방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만났다.

화보는 배우들 사이의 자연스러운 ‘케미’를 담아 진행됐다. 저마다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지닌 세 명의 배우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룩부터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트렌치코트, 롱 원피스 등 트렌디한 아이템을 매력적으로 소화했다. 영화 촬영 중 “어쩌다 보니 한 숙소에 칫솔 하나 들고 모여 합숙하게 되었다”던 이들은 <엘르> 카메라 앞에서 친밀하면서도 독특한 ‘합’을 자아냈다.

<삼토반>을 통해 성장하고 연대하는 이야기를 함께 그린 세 배우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번 작품에 대한 특별한 기대감과 설렘을 내비쳤다. 고아성은 “사무실 세트장에 말단 직원들이 모여 같은 유니폼을 입고 앉아 있던 순간, 우리끼리 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며 현장에서 느낀 감정에 대해 털어놓았다.



이솜 또한 “가장 공감되는 건 자기 회사와 커리어, 자기 일을 사랑하는 마음이었다. 내게 주어진 몫을 정말 잘 표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전했다. 막내 박혜수는 “사랑과 우정, 연대의 과정을 정말 멋스럽게 그리는 영화다. 누구나 이 이야기가 해피 엔딩일 거라 예상하겠지만, 그 과정은 결코 뻔하지 않다. 얼른 모두에게 보여주고 싶다”라며 애정 어린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제공=엘르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