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막내’ 지성 “성인됐지만 순수함 이어갈 것” [화보]

입력 2021-01-19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패션지 얼루어 코리아가 엔시티 드림 지성의 화보를 공개했다.


‘엔시티의 막내’로 불리는 지성은 2021년으로 미성년자에서 벗어나 성인이 되었다. 이번 화보는 지성의 첫 단독 화보로 그 동안 보여준 소년미와는 다른 한층 성숙한 모습이 담겨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 지성은 근황과 함께 성인이 된 앞으로의 포부를 모두 드러냈다. 요즘 보컬 연습에도 열중이라는 지성은 “예전부터 노래를 좋아했다. 춤하고 노래를 함께 하면 더 좋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어떤 직업이든 열정을 가진 사람은 특유의 순수함이 보이는 것 같다. 그 순수함을 계속 가져가고 싶다. 성인이 되어도 내 열정을 지키고 싶다”면서 다시 한번 열정을 보였다.


데뷔 초와 비교하면 키가 훌쩍 큰 모습으로 ‘폭풍 성장’한 지성은 “엔시티 드림이 처음 데뷔했을 때에는 전부 청소년인 팀이었는데 지금은 나까지 모두 성인이 됐다. 그런데 팬들이 느끼는 느낌은 데뷔 초와 다르지 않다. 그래서 오히려 더 오래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예전에는 20살이 나의 변환점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지금 생각해보니 변환점이 아니라 쭉 그대로였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내는 한편, “팬들은 내가 성인이 되어 너무 아쉽다고 하신다. 나를 처음부터 봐주신 분들은 12살때부터 봐주셨다. 그때는 내가 봐도 귀여웠다”고 전했다.


엔시티 드림 지성의 화보는 얼루어 코리아 2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