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드라마틱 [화보]

입력 2021-02-23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남성지 <에스콰이어> 3월호에 실린 오마이걸 유아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편안한 무드 속에서 유아의 드라마틱한 순간들을 포착하고자 하는 기획에서 출발했다고 하며, 컬러부터 흑백까지, 전신 컷부터 눈동자가 들여다 보일 정도의 클로즈업 컷까지 다채로운 이미지로 유아를 조명한다.

유아의 팔색조 매력은 기사 본문에서도 엿보인다. 작년 한 해 가장 큰 성취가 뭐라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그녀는 오마이걸 7집 미니 앨범의 성공적 활동을 꼽으며 “나는 옛날부터 우리가 너무 멋있었다. 하지만 ‘나에게만 멋있어 보이는 건가’ 의심을 하게 되는 순간도 있었는데, 작년 활동을 통해 그걸 팬분들이 채워주셨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답해 팀에 대한 강한 애정과 어른스러운 성격을 드러냈다. 첫 솔로 활동 <숲의 아이>도 지난 6년간 오마이걸 멤버들과 함께 활동하며 배우고 깨달은 것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결과였다고 생각한다고.

한편, 만약 또 솔로 활동을 한다면 어떤 걸 해보고 싶느냐는 질문에는 요즘 혼자 써보는 가사들, 상상해보는 기획들이 많다며 최근에 쓴 글과 곡의 영감에 대해 늘어놓기도 했다. 스스로의 안에 있는 작은 면모를 보여드렸는데 많은 사랑을 받아, ‘스스로를 좀 더 믿고 드러내도 되겠다’는 자신감을 얻었다고도 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