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혜빈, 발레복 자태 [화보]

입력 2021-02-25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모모랜드 혜빈이 <맨즈헬스> 코리아 3월 호 여성 화보 <바이탈우먼>을 장식했다.

화보 속 혜빈은 네오타드를 입은 채 우아한 발레핏을 자랑하며 카메라 앞에 섰다. 지난해부터 발레를 꾸준히 해왔던 그녀는 새 앨범 준비에 앞서 바쁜 일정으로 좀처럼 발레복을 입을 기회가 많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그런 그녀가 이번 <맨즈헬스> 코리아의 바이탈우먼 화보에서 모처럼 한을 풀었다. 자유로운 몸짓과 고난도 자세까지 큰 어려움 없이 해내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모모랜드는 지난 2월 팝스타 크로망스와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곡 <Wrap Me In Plastic>을 공개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각종 SNS와 틱톡을 통해 엄청난 유행을 타던 곡을 모모랜드의 색감으로 덧칠해 더욱 발랄하고 톡톡 튀는 음악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혜빈은 오는 3월 연극 <관부연락선>에서 ‘홍석주’역을 따내며 연기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모랜드 혜빈과 함께한 <맨즈헬스> 코리아 3월호는 2월 26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서점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그녀의 화보 촬영 모습을 담은 영상과 사진은 <맨즈헬스> 코리아 오피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맨즈헬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