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배진영 카리스마, 中패션지 커버 장식 [화보]

입력 2021-03-29 0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CIX(씨아이엑스) 배진영이 중국 패션 잡지 커버를 장식했다.



CIX 배진영은 중국 패션 잡지 'SPOTLiGHT' 4월호 표지를 장식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SPOTLiGHT'는 중국 내 톱 패션 매거진으로 유명 연예인들의 화보 및 인터뷰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 가운데 CIX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낸 배진영은 'SPOTLiGHT' 4월호 커버 모델로 나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배진영은 완벽한 비율이 돋보이는 전신 컷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올블랙 슈트로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는 배진영은 한쪽 손은 바지 주머니에 넣고, 다른 한쪽 손은 머리를 쓸어넘기는 포즈로 모델 못지않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했다.

또 다른 화보 속 배진영은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브라운 컬러의 재킷을 입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머리카락 사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배진영의 짙은 눈빛과 독보적인 아우라가 시선을 압도한다.

배진영의 상세한 화보 이미지와 인터뷰는 'SPOTLiGHT'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진영이 속한 그룹 CIX는 지난달 발매한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타이틀곡 'Cinema'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섭외 요청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 26일에는 구독자 2000만 명을 보유한 미국 인기 유튜브 채널 'REACT' 출연하는가 하면, 28일 일본 OTT 플랫폼 uP!!!에서 최초 공개되는 온라인 콘서트 'NEXT GENERATION LIVE Vol.2' 무대에 올라 '글로벌돌'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