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운쓰’ 전소니X기도훈, 시크美 폭발한 커플 화보

입력 2021-04-13 14: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당운쓰’ 전소니와 기도훈이 색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연출 김병수/극본 은선우/크리에이터 김은숙/제작 화앤담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이하 당운쓰)는 운명의 신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3월 26일 전 회차가 공개된 후 신선한 소재와 스토리, 섬세한 연출로 MZ세대 사이에서 기분 좋은 입소문을 이끌어내고 있다.

무엇보다 전소니와 기도훈은 각각 극 중 막장 드라마계의 라이징 작가 고체경과 인간의 운명을 쓰는 신 신호윤으로 분해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새로운 캐릭터를 구현해내며, 극의 완성도와 몰입감을 상승시켰다. 통통 튀면서도 사랑스러운 ‘러블리 케미’를 터트리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던 것.

이와 관련 전소니와 기도훈이 극 중 달달한 면모를 선보였던 ‘신고 커플’의 모습과는 달리, 강렬하면서도 파격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데이즈드’ 화보컷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전소니는 앞머리를 내린 흑발 뱅 스타일과 양 갈래로 땋은 헤어로 변신, ‘카리스마 눈빛’을 드리운 자태로 시선을 강탈했다. 기도훈은 올블랙 코디를 한 채 머리를 헝클이며 남성미를 뽐내는데 이어, 포마드 헤어와 나른한 눈빛으로 야성미를 더했다.

한편 전소니와 기도훈 주연의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는 티빙에서 전 회차 시청할 수 있다.

사진=데이즈드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