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오늘도 얼굴천재 [화보]

입력 2021-09-29 0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우리의 일상을 바꾸는 뷰티지 뷰티쁠이 맑은 음색과 순정만화 속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는 데 이어, 가수 활동뿐 아니라 tvN ‘여신강림’,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 차세대 연기돌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의 무결점 화보를 공개했다.

새하얀 세트장에서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등장한 차은우는 잘생김과 예쁨이 공존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티 없이 맑은 역대급 뷰티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완벽한 피부 컨디션을 자랑하는 그의 무결점 피부에 촬영장 스태프들은 “모든 뷰티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을 만하다”라며 그의 독보적인 매력에 빠져들었다는 후문.

공개된 화보 속 차은우가 사용한 제품은 수분을 채우며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파티온의 ‘아쿠아 바이옴’ 라인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주는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와 유익균, 히알루론산이 결합되어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더하는 ‘아쿠아 바이옴 수딩 앰플’을 사용해 스파에서 막 나온듯한 청량한 컷을 완성했다.

그런 가운데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2위를 기록한 차은우는 2016년 연기를 시작한 이후 드라마와 예능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지난 2월 종영한 ‘여신강림’에서 ‘이수호’ 역으로 문가영과 호흡을 맞추며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연기돌 남자 부문을 수상,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특히, 차은우는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아일랜드’에 캐스팅이 확정되어 새로운 이미지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차은우 화보는 뷰티쁠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