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세월 역주행, 난리난 미모 (너닮사) [화보]

입력 2021-10-15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고현정이 이탈리아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와 함께한 노블레스 화보를 공개했다.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으로 컴백한 배우 고현정이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노블레스 11월호 화보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 고현정은 절제된 우아함과 감각적인 세련미를 갖춘 스타일링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터틀넥으로 입술을 덮고 있는 컷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져 보는 이의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와이드 팬츠로 매니쉬한 매력을, 아름다운 곡선미가 드러나는 니트 셋업으로 페미닌한 매력을 과시한다.

고현정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너를 닮은 사람’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그간 작업한 영화와 드라마 모두 좋았지만, ‘너를 닮은 사람’은 ‘꼭 하고 싶다’는 의지가 투영됐다”며, “과거 자신이 한 행동을 너무 쉽게 변명하거나 합리화할 때, 현재와 미래에 어떤 결과로 나타나는지 생각하게 하는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고현정은 “올해 많이 행복했다. 좋은 작품과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까지”라며 ”‘너를 닮은 사람’이 많은 관심을 받으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굉장히 즐겁게 일했고 좋은 사람들을 알게 되어 이미 충분히 기쁘다”며 이번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고현정 화보는 노블레스 1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